한식

서강대(대흥역) 근처 밥집 맛집, 얼큰한 도토리 칼국수 (폐업)

영웅시대 2016. 1. 14. 22:10
반응형

서강대는 6호선 대흥역, 2호선 신촌역, 서강대역 등 주변에 전철역이 많이 있습니다. 번화가 일 것 같으면서도 신촌이 워낙 번화가라 그런지, 서강대 근처에는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 많지 않은데요.

최근에 점심에 먹은 도토리 칼국수 집은 서강대 근처에 맛집 중에 하나로 꼽아도 괜찮은 맛을 보여주었습니다.

도토리 칼국수집은 대흥역에서 비타민 약국 옆에 (파출소 앞) 에 있는 횡단보도를 건넙니다. 그리고 우회전으로 돌아 가다보면 공덕으로 가는 공원길이 보이는데요. 그 공원진입로로 진입한후, 50미터 정도 직진하면 왼편에 도토리 칼국수라고 간판이 보입니다.

점심시간이었는데 조금 일찍 도착해서 인지 한가했는데요. 시간이 좀 지나니 사람들이 북적이기 시작했습니다.

도토리칼국수집에 도착한 후에, 도토리 칼국수를 3개 시켰습니다. 샤브샤브 메뉴가 있었던 것 같기도 한데요. 도토리 칼국수 냄비와 기본 김치 반찬 그리고 나중에 죽을 해먹을 수 있는 재료들이 함께 나왔습니다.

면과 함께 나중에 죽을 먹을 수 있다는게 좋았습니다. 서강대 (대흥역) 근처에 있는 분이라면 한번 가서 드셔도 좋을 것 같네요. 따끈한 국물이라 겨울에 더 생각 나는 것 같습니다.



메뉴정보
서울특별시 마포구 백범로16안길 3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10시 (매주 일요일 휴일)
문의: 02) 704-2588
가격: 도토리 칼국수 1인 6,000원, 등심 샤브 도토리 칼국수 1인 8,000원, 양푼이 돼지고기 김치찌개 1만3000~2만 원 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