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강대 후문에서 나와 대흥역 방향쪽으로 걸어오게 되면 택시들이 많이 서있는 광경을 종종 보게 됩니다. 이 곳에 식당들이 쭉 이어져있기 때문입니다. 서강대 학생들이 좋아했던 재모 식당도 이곳으로 이사를 왔고, 순이네 칼국수도 이 곳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여러 식당 중에 한 곳인 삼형제 손 칼국수 & 왕 돈까스 집에 처음으로 가보았습니다. 보통 학생 식당에서 식사를 많이 했었는데요. 날이 춥다보니 따뜻한 국물이 생각이나서 이 곳을 가보았습니다. 저녁시간이었는데 방학을 해서인지 손님이 아주 많지는 않았습니다.
메뉴는 다양한데요. 가게 이름처럼 돈까스와 칼국수가 주메뉴를 이루고 있습니다. 계절 메뉴로 냉면과 콩국수등도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손 칼국수의 경우 3,500원으로 굉장히 저렴한데요. 가격이 참 맘에 들었습니다. 이날은 따뜻한 국물이 땡겨서 손 칼국수를 시켰습니다. 음식이 나오는데는 그렇게 오래 걸리지는 않습니다.
나온 손 칼국수 음식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국물이 조금 짠감이 있었는데 맛있었습니다. 반찬은 자신이 원하는 만큼 덜어가는 구조입니다. 서강대에 오실일 있는 분들은 식사 장소로 한번 고려해볼만한 곳입니다. 장소는 아주 크지는 않지만 혼밥도 하기에 괜찮은 곳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