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

대구에서 유명한 삼송빵! 옥수수빵과 고로케 흡입~!

반응형

같이 사는 형님께서 대구 출장을 다녀오시면서 대구에서 유명한 삼송빵을 사다주셨네요. 제가 대전 출장 자주 갈때 성심당 빵을 자주 사왔는데, 이번에는 다른 지역 빵을 또 먹어볼 기회가 생겼습니다.

삼송빵 중에서 옥수수빵과 고로케였는데요. 옥수수 빵은 마약 옥수수 인가 그런 종류 빵인거 같았습니다. 옥수수 빵도 맛은 있었는데 개인적으로는 고로케가 더 맛이 있었네요.

삼송빵은 동대구역에서도 구입이 가능하고, 서울에도 올라와 있어서 서울에서도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 대구 갈일 있으면 한 번 더 먹어봐야겠네요.

대구 출장 가시는 분들은 한번 맛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종이 가방에 잘 넣어서 주는 것 같습니다.

안쪽에 빵 하나하나를 포장해서 넣어주었네요.

낱개로 꺼내 놓은 빵입니다. 위 세트에 빵이 8개정도 들어있습니다.


사진이 뒤집어 지기는 했는데.. 왼쪽이 옥수수빵 오른쪽이 고로케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고로케가 더 좋았습니다.

-elim

반응형